✝ 하느님의 은총과 평화가 함께 하길 기도합니다.
2월 14일(수요일)부터 사순절이 시작됩니다. 사순절을 준비하면서 서울교구 선교.교육국에서는
『2018년 사순절 묵상집– 믿는 자여 어이할꼬』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이번 사순절 묵상집은 2004년 서호승 사제가 집필한 『믿는 자여 어이할꼬』를 재판하게 되었습니다. 당시 서호승 사제는 홀로 고통스럽고 힘겨운 투병(암)생활을 하면서 사순절기 동안 매일 주님 말씀을 깊이 묵상하였습니다. 그리스도의 십자가 길을 따라가며 직접 느끼고 체험한 것을 바탕으로 사순절 묵상집을 펴 냈습니다. 이 책은 단순히 묵상만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체험한 여러 가지 영성 수련 방법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책머리에 “사순절은 마음의 수행을 통해서 자신의 내면에 부활의 꽃을 피우는 절기입니다. 인간으로 오신 예수께서 우리보다 먼저 십자가에서 죽으시고 부활하심으로 우리 앞에 이 길을 활짝 열어 주셨기에 사람이며 누구나 이 꽃을 피울 수 있습니다.”라고 하셨듯이 교회에서 모든 신자들이 사순절 동안 이 묵상집을 통해 예수 그리스도의 고난과 죽음 그리고 부활을 묵상하면서 상처입고 고통받은 마음을 다스리고 부활의 꽃을 피우는 은총을 경험하길 바랍니다.
십자가의 길을 통과하여 부활의 영광에 이르는데 도움이 되길 바라며
사순절 묵상집 『믿는 자여 어이할꼬』를 재판하게 되어 다음과 같이 신청 안내를 드립니다.
- 다 음 -
1. 가격: 권당 5,000원
2. 신청마감일: 1월 30일(화요일)까지
3. 신청방법: 이메일 또는 전화 (예: ○○ 교회 ○권)
4. 문의: 02-739-4992
5. 입금계좌: 신한은행 100-026-047420 (예금주: 대한성공회 유지재단)
※ 참고: 재고가 발생하지 않기 위해 1월 30일(화요일) 신청한 부수에 준하여 인쇄 발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