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펌] 춘천나눔의집 수리를 위한 도움요청
작성일 : 2014-08-26       클릭 : 522     추천 : 0

작성자 홀리로드  

대한성공회 서울교구 신부님, 교우님 들에게 도움요청 드립니다.

 

자비로우신 하느님의 은총이 교회공동체와 함께 하시길 빕니다.

 

안녕하세요. 춘천나눔의집 박순진 신부입니다. 요즘 처서를 앞두고 뒤늦게 집중호우로 며칠 고생하고 있습니다만, ‘땅에서 매면 하늘에도 매여있다는 주님의 말씀처럼 올 여름은 메마른 사람들의 마음 때문인지 하늘도 땅도 장마없이 가물었습니다. 이미 앞서 세월호참사로 학생들과 승객, 승무원들이 한꺼번에 떼죽음을 당하였고 이어 구조자들 조차 죽음의 행렬에 끌려갔습니다. 가족들의 슬픔과 아픔이 치유되지 못한 채 상처가 곪아 터질 지경에 이르렀습니다. 사회가 병들어 가고 있습니다. 주님의 자비가 비처럼 내려 온 세상을 깨끗이 치유해 주시길 간절히 기도드립니다.

 

저희 춘천나눔의집도 약간의 어려움이 있었습니다. 작년부터 나눔의집 담장에 난 금이 점점 벌어지더니 겨울을 나자 눈에 띄게 틈이 커져갔습니다. 장마 때 폭우라도 쏟아지면 우리 아이들과 지나가는 행인을 덮칠 수도 있겠다싶어 급히 담장허물기사업을 시청에 신청하고 공사에 들어갔습니다. 그런데 오래된 집이다보니 담장허무는 게 문제가 아니라 이어지는 보수공사(정화조, 전기, 시금장치, 남은 담 보수, 차량진입금지시설 등)가 더 커져버렸습니다. 춘천시 지원금만으로는 역부족이었습니다. 나눔의집 운영위원님들과 의논 끝에 부족한 공사비를 모금하기로 하고 춘천나눔의집 가족뿐만 아니라 교회신부님들과 교우 여러분들에게도 도움을 청하게 되었습니다.

 

작년부터 예쁘게 그렸던 담장 벽화들-스쿨버스와 무지개떡, 아이들의 작은 그림들이 지금은 모두 사라졌지만 나눔의집엔 아직 더 그릴 벽이 있다며 벽화그리기의 열정이 식지 않은 꿈지락 어린이들이 있어 다행입니다. 그리고 나눔의집 담장이 사라지자 옆집 할머니, 할아버지, 이웃들이 동네가 더 환해졌다며 칭찬해 주신 말씀으로 공사비 걱정에 축 쳐졌던 어깨를 펼 수 있었습니다. 언제나 처음엔 나눔의집이 베푼다고 생각했지만 나눔의집이 어려움을 겪을 때 비로소 아이들과 이웃들이 나눔의집을 사랑한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그럴 때마다 함께 살아감에서 오는 잔잔한 감동이 흐릅니다. 마을 주민들의 삶과 휴식 공간으로 나눔의집 마당을 내어놓는 작은 변화를 두려움 없이 해 나갈 수 있도록 신부님과 교우 여러분들의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나눔의집이 마지막까지 마을주민들의 삶을 돌보며 살아갈 수 있도록 하느님의 도우심이 함께 하기를 간절히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148월 춘천나눔의집에서

박순진 에제키엘 신부 올림


<담장 허물기 전 모습> <담장 공사 후 모습>

 

 

도울 방법 1. 춘천나눔의집 담장공사비 마련 후원금 모금

 

- 주보광고로 교우님들의 후원참여 부탁드립니다.

- 농협 301-0077-7225-11 (예금주 대한성공회춘천나눔의집)

- 문의 033-255-9582 춘천나눔의집

 

 

도울 방법 2. 춘천나눔의집 담장공사비 마련 닭갈비 판매

 

- 닭갈비 판매수익금은 공사비로 사용합니다.

- 110,000(5팩 이상 주문바랍니다.)

- 농협 301-0040-1940-11 (예금주 대한성공회춘천나눔의집)

- 자세한 안내는 첨부 파일 참조바랍니다.

- 문의 033-255-9582 춘천나눔의집

 

 

이 일로 교회공동체 여러분과 만나고 통화할 수 있는 기회가 되는 것 같아 보람있게 해 보려 합니다. 많고 적음을 떠나 함께 관심 갖고 참여하는 자체가 기쁜 일임을 나누고 싶습니다. 늘 도움 요청하는 부족한 저와 춘천나눔의집을 위해 기도해 주십시오. 감사합니다.

 

 

 



덧글쓰기  

광고성 글이나, 허위사실 유포, 비방글은 사전 동의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이전글 안성현 14-08-29 436
다음글 루시안 14-08-19 379


말씀, 신앙 나눔 기도 나눔
자유 게시판 사진 게시판
성공회 소식
공지사항

홀리로드 커뮤니티

댓글 열전

안녕하세요?선교사님!
정읍시북부노인복지관 멸치 판매..
원주 나눔의집 설명절 선물세트 ..